맛집 리뷰

광장시장 - 광장스넥 만두맛집

Aeolia 2021. 1. 17. 23:12
반응형


아이 치과 다녀오는길에 광장스넥 방문했어요.
만두를 넘나 좋아하는 남편인데,,
코로나로 외출을 안해서 만두먹을일이 적다고,,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광장스넥 검색하고
만두 만두 만두 노래하며 갔어욤.


남편이 차로 주변 한두바퀴 돌고 오는동안에
사오려고 했는데,,, 휴일이였는데도 사람들이
줄서 있더라구요. 줄이 금방 빠져서 금장 구매했어요.


김이 모락모락~ 넘나 맛나보이더라고요. @@
가게 안에서는... 잘되는집이라 그런지 2~3분이
앞치마에 마스크에.. 위생 철저하게 하시고
만두 빚고 계시더라구요 ^^b

동그란만두는 만두국에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ㅋㅋㅋ


왕만두랑 새우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배고파서 개눈감추듯 먹어서..
만두 사진이 없네요... ^^;;; ㅇ ㅣ런 ㅋ

아이들은 왕만두 좋아했구요.
남편은고기! 난 김치!! 만두피가 쫀쫀하고...맛났어요.

남편은 아이들이 좋아하니 왕만두 사러 가자고,,
그냥 만두가 먹고 싶다고 오ㅐ 말을못하는지 ㅋ

주차하기 힘들다고 나중에 지나갈일 있음 사먹자했어요.

광장시장이 많이 멀어요,, ^^;

3개월뒤 아이 불소예약해서,, 치과 가야하는데,

그때 또 사먹으려구요.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