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다이어트 어플

Aeolia 2013. 1. 24. 20:58
반응형

 

[다이어트 어플- 워킹·만보기 어플]

 

다이어트 어플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다이어트 어플? 뭐 따라하는 운동 어플은 많지만,,

그 어플을 켜고 운동을 따라하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그래서 나의 운동량을 체크해줄수 있는 다이어트 어플을 소개해드려고합니다.

 

 

 

이름 하여,,

 

MY 스페셜 K

 

씨리얼 회사에서 이런것도 만들었더군요,,

 

멋져부러요,,

 

씨리얼 K.. 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K를 아침마다 먹었음에도 안빠져서,,

아침대신 K를 먹는다고 빠지는건 아니라며,, 한두달 아침대용으로 먹던 K는 ,,

제 아침 식탁에서 사라져버렸지만,, ㅋㅋ

제 핸드폰에 어플은 살아있습니다. ㅎㅎㅎ

이 어플은 워킹 어플입니다.

 

 

어플을 깔면 이화면이 나와요,,

저기 보이시죠? 저 빨간운동화를 쿡 눌러주면,,

 

 

워킹하는 도보수를 체크해줍니다. 저 삼각형을 눌러주면 됩니다.

핸드폰을 들고 저 어플을 켜고,, 집에서 제자리 걸음하면서 운동량을 체크하면,, 좋겠죠?

그외 뭐 자기 체중하고 키 등록하고 뭐 하는게 있긴한데,,

남이 행여 볼까봐,, 설정은 안하고 이 워킹 어플만 애용합니다. ㅋㅋ ( 이 소심증ㅋ)

 

 

 

  ㅎㅎ

 

   이건 이름하여,,

 

   칼로리다우너

 

  만보기 어플이에요,,

 

 

 

이 어플안엔,, 이딴게 들어있어요,,

사랑스런 푸드의 체중이랄까??? ㅋㅋㅋㅋ

저걸 먹으려면 ,, 난 비빔냉면을 사랑하는데,, ㅡㅜ

500 칼로리를 소모해야하는거죠? 그런거죠? ㅡㅜ

비빔냉면을 먹고 싶어 메뉴고르든 쿡 ~ 눌러주면

 

 

이런화면이 나와요,, 비빔냉면 누른다는것이 다른걸 눌러서 300칼로리 소모 화면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상단에 시작버튼을 누르면 슬라이드바가생기고 그럼 시간은 가고,,

저상태의 핸드폰을 들고 몸을 약간씩 움직여주면 횟수와 칼로리가 체크가 되요,,

 

 

@@ 헬스 등록하고 운동가기 싫어지는 겨울에,,

시간맞춰 헬스가지 못한날 이거라도 부여잡고 칼로리를 소모하면 좋을것 같아요,,

^^*

 

끝.

 

 

 

 

 

 

 

추천버튼 한번만 콕 눌러주세욤~ 감사합니다. ^^*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 가입 사용방법  (0) 2013.01.23
카메라 어플 추천  (0) 201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