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용산 떡볶이 맛집 - 현선이네

Aeolia 2014. 11. 18. 00:49
반응형

 

[ 용산 떡볶이 맛집 - 현선이네 ]

 

용산에 겁나게 매운 떡볶이 맛집 현선이네를 다녀왔습니다.

매운 떡볶이도 있고 안매운 떡볶이도 있는데염,, 가끔 포장된 매운 떡볶이는 먹어봤어도,,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긴 첨이였어염,,,

퇴근하고 갔눈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했어염,, ㅋ

 

 

 

위치는 신용산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신호등만 건너시면 됩니다.

용산역에서도 가까워염,,

 

 

 

기다리면서 찍은 튀김. ( 사진이 세로인데 가로로 올렸어염,, ㅋ )

 

 

 

우리는 현선이네 SET 메뉴 시켰어염,,

 

 

 

종이로 된 메뉴판도 찍었눈데,,, 선명하게 찍질 못했네염,,,,

 

 

 

현선이 SET는 떡볶이 + 순대 + 오뎅 ( 계란OR 오뎅 택일) + 김밥 + 튀김 이에욤,,

 

사람들이 말없이 줄서서 사가고,, 앉아서 먹고 가는 이유가 있겠쬬?

용산이라 그런지 외국인 가족도 보았습니다. ㅋ 

떡볶이 먹는 외국인 생소했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은 정말이지 너므 매워염,,,

섞어서 주문해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

어찌나 바쁘신지 주문하는데,,, 알아듣는 점원?도 신기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에서 떡볶이 드시고 싶은날.

추천해염,, ㅋㅋㅋ

 

음,, 단지

단점이 있다면,,, 약간 포차같은 분위기의 식탁과 의자라.. 또 배치가 애매해서...

겨울이면.. 점점 짐두기가 힘들듯 합니다요.

 

그럼 이상

 

끝.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가앤쿡 seoga & cook  (0) 2015.03.30
한우천국  (0) 2014.12.24
희전 샤브샤브  (0) 2014.11.12
봉천맛집 - 대령숙수 돌솥밥 추어탕  (0) 2014.11.06
신림 포도몰 - 짬뽕신  (0) 2014.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