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우드버리 메이크업뉴욕 / 에이치디 아쿠아 젤

Aeolia 2013. 9. 3. 19:55
반응형

 

[ 우드버리 메이크업뉴욕 / 에이치디 아쿠아 젤 ]

 

좋은 아이라이너 있어서 소개 해볼까 합니다.

올리브영 지금 세일 기간인가봐여,,, 퇴근길 50% 세일 빨간 풍선이 절로 저를 미소짓게 합니다. ㅋㅋㅋ

이틀전 세일기간중에 구매한 아이라이너 입니다.

전에 쓰던 이니스프리 파워프루프도 좋았지만,

점막까지는 메워지지 않는 느낌이여서,,, 다쓴김에 하나 질렀어염,,,

^^ 호호호

 

 

케이스는 요로코롬 생겼어염,,

 

 

 

특이한점은 펜슬이 전진만 가능하다는거~ ㅋ

 

 

 

펜슬치곤 굵기가 얇은편이구욤,,, 앞에 펜슬 촉도 작아염,,,

 

 

 

 

눈동자만 올리니... 사뭇,,, 무섭네요,, ㅋㅋㅋㅋ

아침에 화장하고 한번도 수정안하고 저녁 7시쯤에 찍은 인증샷이어요,,

전 게으른 뇨자라소,,, ,,,

아침에 화장 한번하면 퇴근할때까지 거울을 보지 않는답니다. ㅋㅋㅋ

( 음,,, 걍 제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걸로~ ㅋㅋ ^^;; )

 

발색력좋고 무엇보다 부드럽게 발려서 점막까지 자연스렇게 채울수 있구요,,,

생각보다 많이 번지지 않습니다.

 

겟잇뷰티에서 안번진다는 토니뭐래니 젤라이너 썼지만 항상 펜더되기 일수 였습니다만,,

우드버리 젤라이너는 사진을 보면 눈밑에 조금 번지거 외엔 변화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마다 체질이 피부성질이 다르니,,

가까운 올리브영에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전 지금 매우 만족하고 있어염,,,

 

물론 더 좋은제품을 찾아내려 하겠지만,,,

여태까지 써온 젤라이너 펜슬중 단연 으뜸입니다. ㅋ

 

가격은 세일해서 9,700원 짜리를 6,800원에 구매했어염,,,

 

^_____________________^ v

 

 

이상 우드버리 오토펜슬의 대한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ㅋ

 

^^*

 

 

반응형

'상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페이스샵 스밈 발효 원액 에센스  (0) 2013.12.05
Oral-B 칫솔  (0) 2013.12.03
조성아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2  (0) 2013.07.25
알알이 쏙  (0) 2013.05.29
VOV 비타 틴트 아쿠아글로스  (3) 2013.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