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존슨즈베이비 액티브 키즈 클린 앤드 프레시 샴푸 용감샴푸

Aeolia 2021. 4. 3. 23:07
반응형


아이 샴푸 세서미 쓰다가 변덕스러운 마음에
이번에는
존슨즈베이비 액티브 키즈 클린 앤드 프레시 샴푸,,
일명 용감샴푸로 바꿔보았어요. ^^*


존슨즈는 분홍색 로션밖에 기억 안나는데,,
로션 샴푸 등등 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었네요, ^^*


땀을 많이 흘리는 남아들을 위한 샴푸라고 합니다.
사람마다 케바케겠지만,,

부드러움이나 세정력은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전 이샴푸만 쓰고 다시 세서미로 돌아가려구요.

개인적인 제가 느낀 판단은
세서미가 더 향도 좋고 머리감고나서
드라이후 빗질도 더 부드러운것 같아요.

용감샴푸 제가 느낀 상품평을 써보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