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피지오겔 로션

Aeolia 2014. 9. 17. 17:18
반응형

 

 

[피지오겔 로션 PHYSIOGEL LOTION]

 

 

 

로션이 똑 떨어져서,, 날씨도 쌀쌀해지고 보습이 짱짱짱 필요해서...

인터넷 폭풍 검색하고 구매하게된 피지오겔 로션입니다.

 

피지오겔 이름 첨 들었을땐,,, 참 이름 별루 맘에 안들었어염,,, 피지라는 단어가 생각나서,, ㅋㅋ

뭐 독일제품이라고 그랬던듯한데,, 정품은 저기 위에 파랑색스티커가 인증표시라는데염,, ㅋ

 

72시간 보습효과

무합성유화제, 무향, 무방부제 입니다. 정말 무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투박한 모습의 로션 용기. ㅋ

피부과 시술받고 재생크림이랑 이로션을 바르신다는 분들 봤어염,,, ^^

 

BUT.

뭐 항상 누가 좋다 그러면,,, 다 좋은줄 알고 구매하기엔 위험부담이 크기때문에,,,

나한테 맞는 제품인지 아닌지는 매장에서 발라보고 구매하심이 확실한 검증이 아닐까 싶어요.

꼭 올리브영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구매한것은 아니기때문에 지금은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습니다만,,

29,700원 제품 제 할인쿠폰 이용해서 26,700원에 구매했습니다.

 

2014.09.17. 오늘 부터 5일간 2014.09.21 50% 올리브영 세일 한다고 하니,,

함 구경하심이 좋을듯요 ^^

 

피지오겔 제품은 20%세일한다고 되어있네요... ^^*

 

굿초이스 하시길 바랍니다. ^^

 

이만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