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함지박 치즈등갈비

Aeolia 2014. 10. 15. 11:16
반응형

 

 

 

[ 함지박 치즈등갈비 ]

 

함지박 치즈등갈비.

매운거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방문한 신림 함지박 치즈등갈비 입니다.

^^*

 

위치는요,,,

신림역 5번 출구에서 쭈욱 걸어내려가시면 파리바게뜨 빵집과 통신대리점 사이에 골목길이있는데,,

골목길로 접어들면  골목길 끝에 건물에 어회가라고 써이는 건물까지 걸어가셔서 왼쪽을 보시면

똬악~ 있어염,,, ^&^  여긴 예약도 안되더라구여,,, 사람도 많았어염,,

전 다행히 퇴근하고 곧장간거라서 10분정도밖에 안기다렸어염,,

 

신림점 함지박 치즈등갈비 주소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34-7  입니다.

 

 

 

매운 등갈비구이 시켰어염,,

매운건 쵝오 매운거 시켰구염,,, ( 열받을땐 매운게 쵝오죠....... ㅋ )

 

 

 

찬은 요정도,,,

사진 넘 맛갈나게 찍었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등갈비 음청 매워보이죠???

요즘 치즈등갈비가 유행이라고 해서 왔눈데,,, 첨보고 놀랬어염,,,

치즈가 쫘악 깔려있어서,,, ㅋㅋㅋ

 

자 이거슨 어떻게 먹는냐,,, 테이블마다 위생장갑이 놓여있는데염,,,

장갑을 끼시고,,,

 

 

치즈가 살짝 녹을때 ( 불은 약하게 틀었다 껏다 반복하셔야 하겠더라구염,, )

등갈비를 치즈에 저렇게 발라버려서 먹어야 해욤,,,

 

맛있어염,,,,,,,,,,,,,,,, 아 지금도 침이 좔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ㅋ

 

 

 

나 사진 징짜 잘 찍었떠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을땐 우리둘이 수다쟁이처럼 싱나게 떠들었눈데,,,

등갈비구이 하나씩 뜯고 나서는............. 급 말이 없어졌어염,,,,,,,,,,,,,,,,,,,,,,

 

... 급 계란찜을 시켰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찜을 처음에 찍었어야했는데,,,  양쪽 귀에서,,, 증기기관차 처럼 연기 뿜는듯 매워서.........

우리 숟가락이 지나간 자리만 찍었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구염,,, 매워도 기분나쁜 매움이 아니고 딱 좋은 매운맛이였어요.

긍데 화장실좀 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나중에 또 한번 그맛이 그리워서 몇주전에 가서

또 아주매운맛을 시켰눈데.... 처음보다는 매운맛이 덜하더라구염,,,  아무래도 손님들이 너무 맵다고 해서

조정하신듯해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즐거운 맛이였구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밥도 뽀까먹었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 못먹었어염,,, 배불러서............. ㅎㅎㅎㅎㅎㅎㅎㅎ

 

 

즐거운 치즈등갈비 식사였습니다.

 

매운맛이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끝.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 포도몰 - 짬뽕신  (0) 2014.10.28
놀부화덕족발  (0) 2014.10.22
이태원 롤링크레페  (0) 2014.10.13
영등포맛집 - 매운갈비찜 짚신  (0) 2014.10.09
이태원 STREET CHURROS 스트릿 츄러스  (0) 2014.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