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대만음식 - 딘타이펑

Aeolia 2015. 3. 31. 10:45
반응형

 

 

 

[ 대만음식 - 딘타이펑 ]

 

 

김포공항 롯데몰에 갔다가 우연찮게 들러본 딘타이펑 입니다.

색다른게 먹고 싶을땐 이런게 땡기죵. ㅎ

 

입구사진은 못찍었네요,,, 몹시 시장했던 터라. ㅋㅋㅋㅋ

 

 

 

완탕메뉴는 이렇구염,, 다른 메뉴도 찍었눈데,,,

사진이 흔들려서 건질 메뉴판은 사진은 요거밖에 없네요. ㅡㅜ  아마 몹시도 시장해서,,

손이 덜덜 떨렸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단 뭐 대만음식점에 왔으면 대만음식점에서 유명한 음식을 안먹어 볼수 없겠죠? ㅋ

 

 

 

메뉴판에 사오롱바오를 깨알같이 자랑해놔서,,, 시켰어염,,,

샤아롱바오와 우육탕면을.......  ㅋ

 

 

 

 

 

 

 

샤오롱바오가 메뉴판에 먹는 방법이 나와있고,,,

서빙보시는분이 메뉴나올때 어떤 순서로 시직하고 어떤방향으로

어떤게 있는지 말해주었눈데,,, 모양이 똑같아서,,, 뭔가 뭔지도 모르고 먹었어염,, ㅋㅋㅋㅋ

 

맛은,,, 겉면은 쪄서 그런가 약간 매말라보였눈데,,,

한입 베어물고 깜놀했어염,,,

입안에 퍼지는 그맛. ㅋㅋㅋㅋㅋㅋ 맛났어염,,,, ㅎㅎㅎ

 

 

 

우육탕면은 진하고 맛있었어염,, ㅎ

특이한 소고기 라면 먹는 느낌이랄까... ㅋ

둘이 이 두 메뉴를 먹자니... 뭔가 부족해서,,, ㅋ

 

 

 

타이완 짜장을 시켰어염,,,

꼭 간짜장같이 생긴 자태.. ㅋ

맛도 징짜 제 입맛엔 뭔가 색다른 간짜장 같았어염 ㅋㅋㅋㅋㅋㅋㅋ

 

 

총 우리가 먹은건,,, 33천원. ㅋ

가끔 뭔가 다른걸 먹고 싶을때 추천드립니당 ㅋㅋㅋ

 

^^*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배동 육칼  (0) 2015.08.23
중식맛집 - 회현동 야래향  (0) 2015.08.19
서가앤쿡 seoga & cook  (0) 2015.03.30
한우천국  (0) 2014.12.24
용산 떡볶이 맛집 - 현선이네  (0)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