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메소드

Aeolia 2014. 2. 11. 21:09
반응형

 

 

[메소드]

 

지인이 돌잔치 갔다가 선물로 주방세제를 받아도 너무 많이 받았다며,,

나눠주신.. 메소드 입니다. ^^;

 

 

주황색은 오렌지향이라고 했던것 같아욤,,, 향 너머너머 좋구욤.

거품 짱입니다.

곡물세제랑 프릴이 제일 좋았었는데... 주방세제는 쓰다보면 왜 질리는지... ㅋㅋ

 

나란 뇨자 싫증 잘내는 뇨자... 하하핫 ^^;;

 

 

 

 

미국에서 수입해온 세제이구욤,,

정말 거품 짱짱짱 입니다.

조이? 솔잎자연퐁? 프릴 곡물설거지... 여러가지 써본중 제일 거품이 많아요. ㅎ

향도 좋구염,,, 단,, 거품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쓰다보면.. 제가.. 세제 헤프게쓰는 버릇이 있어서... ^^;;

저도 모르게 펌핑을 막 해서 좀 헤퍼지는것 같아염,

아무래도 이게 좀 가격이 있다보니까... 왠지 아까워서 더 그런생각을 하게되는것 같아요.

진짜 솔잎자연퐁은 말통으로 사다놓고 사용했어요. 그것도 쓰다 싫증나서 막 헤프게 썼는데... 하하핫 ^^;;; 

그건 헤프게 쓰고있다는 생각은 못했어염. 왜냐면 싸니까...  ㅋ

 

 

 

넘 좋아서... 결국 질렀네염,,,

1000ml 2개..

이것도 자연퐁?? 인가 싸게 말통으로 한 3~4000ml 용량으로 음청 싸게 팔면 좋을것 같아요.

그름 난 사재기해서 음청 쟁겨놓고 쓸꺼에요. ㅋㅋㅋ

 

 

 

 

보통 선물받은 용기에 있는 상품은 시중에서 7~8천원 하더라구요... 용량도 532ml 밖에 안되는데...

인터넷으로 가장 싼곳을 비교했더니...

올리브영 온라인사이트가 리필이 가장 싸더라구염,,,

1000ml이 5,900원 .. ㅎㅎ 그래서 2개 질렀어염,,

단 리필용은 이 분홍이랑 레몬색? 두개정도 밖에 없더라구요.

그게 좀 아쉽다눈... ㅎㅎㅎ

 

하지만 뭐 거품 짱 세제를 원하신다면 메소드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