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초록마을 도라지청

Aeolia 2021. 1. 30. 20:09
반응형


초록마을 무농약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청

그냥 초록마을 도라지청으로 알고 있었는데
무농약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청일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남의편님이 종종 목 칼칼하고
감기올것 같은 느낌이 들때
먹는 도라지청이여요.

저도 가끔 먹어요.
올해는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먹을일은 없었는데,,

남의편님은 집에만 계시진 않으시니까,,

도라지청 다먹었다고 하셔서,,, 구매했어염.


워낙에 좋은 청인지라 별 생각없이
호호 불면서,, ㅋㅋㅋ
홀짝이며 마시던 도라지청

매번 먹으면서 쓰다 차암 쓰다.
몸에 좋은거라 쓴가보다 했는데,, ㅋㅋ
꿀 첨가해서 먹어도 된다고 ㅋㅋㅋㅋ


청은 청인데, 도라지만 들어갔나봐요... ^^b
원재료 맘에 들어용,, ㅎ


생긴것도 홍삼진액같이 생겼어요.
도라지청 색상때문인지,, 먹어보면 기분 탓인건지,, 뭔지,,
홍삼진액보다도 더 진하게 느껴져요.


정말 좋아요.
재구매하면서 집에 상비해두고 먹은지 3년정도 되가요.

감기올랑말랑 걸릴래 말래할때 먹으면 정말 좋아요 ㅋㅋ

적극강추입니다.

설날선물로도 좋을것 같고,
목 많이 쓰시는 선생님 은사님 어르신선물로 좋을것 같아요.
^^b

업체로 제공받은거 없이
순수 맨날 내돈주고 사먹는 1인입니다. ㅋㅋㅋ
나도 제공받고 싶다. 격렬하게. ㅋㅋㅋ

초록마을 온라인사이트 가입해서 배송 받았어요.
배송업무도 하시더라구요 ^^b

초록마을 좋아요.
특히 청국장 도라지청 밀감쥬스인가 그거랑 성게미역국
쵝오 애정합니다. 원당도 두말하면 입 아플정도로 좋아요
^^b

남의편님이 초록마을 청국장도 좋아해서
세일하면 쟁여놓고 먹었었어요.

완전 초록마을 좋아요. ^^*
대성하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되시길 바래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