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애경 2080 kids 4스텝 키즈크리닉 어린이기능성 치약

Aeolia 2021. 2. 1. 23:34
반응형

 

조르단 어린이치약을 다 쓰고,,

새로운 치약을 검색해보다 보니,, 애경에서 나온 

애경 2080 kids 4스텝 키즈크리닉 어린이기능성 치약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물론 6살이 막 되버린 아이에게

8세이상 치약을 쓰게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양치 거품 잘 뱉고, 충치가 있는 아이들이라서,,

마음 모질게 먹고 구매했어요.

정말이지 신경치료받을 때 아이가 넘나 힘들어해서,,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아요. ㅜㅜ

양치 안 하려고 들면 그럼 너 치과 가야 돼 이소리만 하면

안돼 안돼 하면서 공포스러운 표정으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요. 

ㅜㅜ

 

 

유효성분과 기타 첨가제는 뭐 이렇게 들어가더라고요,,,

치약 불소함유량은 1,000ppm ...

이거 치약 불소함유량 때문에 구매했어욤,, 

 

 

상자 옆면에 깨알 같은 장점 어필중 ㅋ 

치아가 왠지 엄청 깨끗해질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80g인데도 좀 작게 느껴졌어욤,,,

쓰고 있던 조르단치약은 마개가 커서 그렇게 느껴졌나 봐요.

긍데 조르단치약 보다도 얘가 5g더 들어가있어요. ㅋㅋ 

 

 

약간 불투명한 크림제형입니다.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이고요,,

남아는 잘 사용하는데, 여아는 좀 맵게 느껴지나 봐요. 

제가 봤을 땐 그냥 엄살 부리는 거 같아요.

다른 치약이랑 섞어서 주면 또 그냥 양치하더라고요. 

 

이치 약은 가격이 좋아요, 

쿠팡에서 6개 6,770원 줬어요.

물론 쿠팡은 크고 작은 가격 변동이 늘 있기 때문에

오르락내리락할 거예요.

그래도 조르단치약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8세이상 아이들 치약으로 추천합니다.

전 충치 때문에 일찍 사용한 것뿐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