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악마떡볶이

Aeolia 2013. 12. 4. 23:35
반응형

 

[악마떡볶이]

 

 

특이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는 작아요. 테이블이 3개정도 있어염,, 거의 Take Out 이라,, ㅎ

하지만 전 꿋꿋이 가서 먹습니다. 히히  ^ㅡㅡㅡㅡㅡ^ v

 

 

 

메뉴는 대충 이래요,,, 떡볶이 가격치고는 좀 가격이 쎄지요? 하지만,,

가끔 색다른 떡볶이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 가보실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지인과 저는 3번 set를 먹었어요,,, 무모한 도전이었죠... 두명이서 먹었으니,,, 그래도..

전... 당당한 돼지니까요,,, 배가 찌저지거나 말거나 먹었어욤,,, ^ ______^ ;;;

 

 

 

얘가 얘가 바로 악마떡볶이에요,,,

매움의 정도는 주인장한테 주문하실때 말하셔야해요,, 저희는 매운걸 못먹어서,,

안맵게 해달랬눈데도,,, 먹을때 조큼 매웠어염,,, ^^ ;; 위에 허연건 치즈~~ @@ 치즈땜에 더 맛나요,, 히힛~

긍데 나중에 진짜 매운거도 한번 먹으로 가봤었눈데,,,

그때 같이 간 제 지인은 매운걸 워낙에 잘먹어서 매웠어도 잘먹었어염,,,

단,,, 콧물흘리면서,,, 휴지로 콧물 닦으면서,, ㅋㅋㅋ

 

 

 

얘가 얘가 천사떡볶이에요,, 음,,, 맛은...

왜 크림스파게티에 떡볶이 포함된 느낌?? 맛있었어염,,, 여자들은 크림스파게티 좋아하잖아염,,, ㅋㅋ

악마도 천사도 둘다 맛났어염,,

 

 

 

주먹밥 되시겠습니다.

악마떢볶이가 매울때 조금씩 먹음 덜 맵더라구염,, ㅋㅋ

 

 

 

팥빙수에여,,, 이것도 맛나요,,

매워서 이것도 맛나게 먹었어염,,, 단,,, 빨리 녹는다는거,,, ㅋㅋㅋ

좀 빨리 안녹아도 좋을텐디,, ㅋ

원래는 쿨피스가 나왔어야 하는데,,, 이걸로,,, 대체. ^^

 

 

 

먹기전에 한상 찍은거에염,,,

저 많은걸 둘이서 거의 클리어하고 나왔어염,,,

 

배가 임산부마냥 빵빵해져서 나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맛났어염,,, ㅋㅋㅋ

 

위치는 제 주 활동무대가 신림인 관계로다가,,, ㅋ

 

 

신림역 4번출구에서 쭈욱 내려오시면 봉림교라고 다리? 같은거 지나서 신원시장 근처에

포그니 산부인과 옆에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실꺼에욤,,

tel. 02-853-1326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86-6

잘 모르실때는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지도 찍으시라고 주소를 남겨드립니다. ㅋㅋ

 

즐거운 떡볶이 탐방기였슴돠.

여기는 가게는 정말 작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다 젊은 총각? 이셔서 그런건지,,, 여고생이 많더라구염,,  ㅋㅋ

 

 

그럼 이만 전 물러가옵니다.

끝.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다른 감자탕  (0) 2014.01.07
종로할머니칼국수  (0) 2013.12.06
오첨지  (0) 2013.09.25
해물찜 - 고래등  (0) 2013.06.11
남산맛집-미나미야마  (0) 20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