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종로할머니칼국수

Aeolia 2013. 12. 6. 23:05
반응형

 

[종로 할머니 칼국수]

 

칼국수.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ㅎ

 

 

골목길 사이에 있어서 초행이면 찾기 어려우실듯해요.

하지만, 오랜 단골이 많으신걸까요..

가게 안에는 가족이나 아저씨들 두루두루 손님이 많더라구염,, ^^

... 항상 느끼는거지만, 칼국수집은 깔끔.깔끔. 한집 보다..

약간은 허름한? 듯한 느낌의 가게가 맛은 쵝오인것 같아염.

간판 봤을땐 몰랐눈데,,, 가게 안이 약간 시골 같은 느낌도 나고 해서,,,

맛이 있을까 했지요. ㅎㅎㅎ

 

이건 사설이긴하지만,, 옛날 오전동에 있었던 회사를 다닌적이 있었는데,,

거기 근처에도 이가게보다도 더더더더 엄청 가게스럽지 않은 허름한가게에서 바지락 칼국수를 팔았는데...

정말 거기도 사람이 어마어마 하게 많았었죠. 거기 칼국수도 참 좋아했었는데염,,, ㅎ

각설하고 그 바지락 칼국수집이 생각나는 듯한 그런 칼국수 집이였어염, ㅋㅋ

 

 

 

김치랑 다데기 입니다.

정말.. 저 저런 다데기 완전 사랑해요.

파가 많이 들어가서.. 파진액랑 버무려진 뭔가 더 달달하면서 매움한 그 맛. ㅎ 

저 다데기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야 할텐디....  사진보니 다시 쩝~ 하고... 군침이 도네요.. ㅎ

 

 

 

이거슨 칼국수.

 

 

 

이거슨 칼만두.

만두가 안보여서.. ㅎㅎ 수저에 올려서 찍었네욤,, ㅋㅋㅋ 정확히 만두는 두개 두개 들어가있습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딱 두개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전 칼만두 먹었어염. 만두 진짜 맛나욤,,

 

 

 

만두컷입니다. ㅎㅎㅎ

 

 

 

러블리 다데기 투척 사진 입니다. 마음같아선 다데기 한스푼 더 넣고싶었는데요...

같이간 지인이 말릴것만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면발은 손으로 직접 하시는거라서 고르진 않아도 맛있습니다.

칼국수 면이 굵고 옛날스러운 느낌의 칼국수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적극권장합니다.  

가격은 4명이서 칼국수2,칼만두2 시켰었눈데,,, 얼마인지 자세히 못보고,,, 계산하니 22,000원이더라구여. ㅎ

 

위치는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의동 49-1

전번 - 02-744-9548

 

골목길 안쪽이라서. 꼭 네이버 지도 앱을 켜고 찾아가야할것 같아염. ^^

 

 

앱에서도 보니.. 골목길 앞에까지만 나와 있어서. 정 못찾으시면 전화를 하셔야할것 같아염.

간단한데... 골목길 앞쪽에 어떤가게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ㅡㅜ 

 

하지만. 저렴 옛날 칼국수 맛이 그리우시다면 종로 할머니 칼국수 추천 드립니다.

 

이상

끝.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암막국수  (0) 2014.01.20
남다른 감자탕  (0) 2014.01.07
악마떡볶이  (0) 2013.12.04
오첨지  (0) 2013.09.25
해물찜 - 고래등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