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뷰

CJ 투썸요거트파우더

Aeolia 2021. 2. 8. 23:34
반응형

 

이마트몰에서 CJ 투썸요거트파우더를 구입했어요.

예전에도 사먹어보고 한동안 빠져서

요거트스무디 잘해먹다가 바빠져서 잊고 있었어요.

 

 

코로나로 카페도 못가는 요즘.

이거로 달래보고자 샀지요.

그때는 좀 용량이 큰 거로 샀던 거 같은데,,

제가 생각했던 크기가 아니라서 당황했어요. ㅎ

뒷면엔 친절한 레시피 설명입니다.

간혹 상자 버리고 저 레시피 잊을 수 있으니,,

사진 찍어두시는 거 추천드려요. ㅎ 

 

 

오랜만에 보니 뭔가 아담한 느낌입니다.

작은걸 산 건지... 그땐 트레이더스에서 사서 

용량이 큰 거였었나 봐요... ^^;

 

 

친절하고 다정하고 배려심 깊은 스푼. 

 

 

아이들이 커가니까 스무디 맛을 알아버려서,, ㅎ

아이컵에 먼저 주었어요. 

자일로스 설탕인지라 더 좋아요.

한동안 또 많이 사 먹을 것 같아요.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