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7번방의 선물 - 타임스퀘어 골드클래스

Aeolia 2013. 1. 28. 14:36
반응형

 

[7번방의 선물 - 타임스퀘어 골드클래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7번방의 선물. 히~

 

 

류승룡의 능청스런 연기가 보고 싶었어요,,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던 예고편에 홀려서 ㅎㅎㅎ

작년에 선물 받았던 골드클래스 관람권으로

예매를 했어용~~~

 

인터넷 예매가 안되서 완전 개짜증..

CGV 완전 짜증났어요,,

저거 인터넷 예매할때 빠른 예매로 들어가면

안된다는 창만나오고 어떻게 하라는 얘기도 없고,,

그래서 전화했더니 전화도 안받고,, 망할 CGV ..

씩씩 거리면서 설치예매했더니 되더라구요,, 그럼 빠른 예매로는 안된다고 써두던가,,

ㅡㅡ 아니 빠른 예매는 왜만든건지,,  참 거지같은 예매시스템..

 

완전 짜증나서 이메일로도 문의했는데,,  한참 지나 답메일 왔다는,,

난 혼자서 씩씩 거리면서 좋은자리 다 놓치고 내가 처리했다고~~ ㅡㅡ+

망할 CGV 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안쪽에있는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골드클래스가 있습니다.

올라가면 연예인들의 핸드프린팅이 있어요.

전지현, 장동건, 하지원, 설경구,,, 손바닥이 있어용~~

생각보다 하지원, 김희선 손바닥 작아요,,

전지현,, 역시,, 손가락 가늘고 길어요,, 삼성동에서 실물 봤었눈데,,

남편 데리다 주러 온거 같았었어요,, 벤틀리? 차에서 내렸눈데,, 머리는 미친여자같이 마구

헝클어졌눈데,, 그런데도,,, 예뻤다눈,, ㅡㅜ 여신~ @@

다시 태어나면 전지현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제발.. 착한일 많이 하고 살게요.... ㅋㅋ

 

 

 

골드클래스는 한시간정도 일찍가서 저기 라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왜 예매하고 예매시간까지 보통 다들 자리가 없으면 서서 기다리잖아요,,

골드클래스는 우아하게 앉아서 기다리고요,, 저렇게 음료와 저거 이름이 뭐더라,,

에그타르트와 믹스너트를 제공해줍니다.

에그타르트 맛나요~~~

여기서는 팝콘을 안팔고 샌드위치 뭐 이런거 팔더라구요,,

 

 

클래스 라운지에서 파는 음식이에요,,, ㅎㅎㅎㅎㅎ

저 베이글버거 하나 먹는데,, 칠처넌,, 걍 안먹을래요,, ㅋㅋㅋ

저는 라운지에서 주는 음료 먹고 밑에 내려가서

팝콘 달달한거랑 콜라 사들고 다시 올라왔네요,, ㅋㅋ

 

 

골드클래스는요,, 좌석이 안마의자같이 큰의자로 되어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의자가 뒤로 뉘어지고,, 발도 편히 두고 볼수 있답니다.

가운데는 탁자가 있눈데,, 콜라를 괜히 사왔어요,, ㅋㅋ 화면을 가려서,, ㅎ

암튼 편한 의자에 앉아서 영화를 봤어용,,  뭐 버튼 누르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받고 가고,,

뭐 영화보면서 시켜먹는 사람도 종종 있더군요,, 우리도 포테이토 사먹을라했눈데,,

영화보느라 잊어버렸네요,, ㅋ

영화는 재미났어요,, 감동도 있구요...

바보 용구와 예승이..

마지막 너무 슬펐어요,, 전 예고편 봤을땐 무지 재미나는 영화인줄 알았눈데,,

이런 반전있는 영화같으니라고,,

끝날땐 어찌나 슬프던지,, 세상에 모든 부모는 위대한것 같아요..

그리고 예승이 너무 착하고 예뻐요. '이 엠 샘'영화 한국판으로 보는 기분이였어요..

패륜아, 비정한 부모도 많은 세상인데,,

이런 가슴 따땃해지는 영화.. 참 좋아용,, ^^

다만 결말이 아쉽네요,, 박신혜.. 완전 예뻐요.. 아 이뻐 ㅋ

그 경찰총장 아저씨도 진짜 못된 개쉐이... 샤발놈~

아가 잃은 슬픔은 이해되지만,, 지 위로받자고,, ? 무슨 심리로 그랬는지,,

여튼 권력이라는게 늘상 없는 사람을 괴롭힙니다...

7번방의 선물.. 꼭 보세요.

감동있는 영화.

 

 

 

반응형

'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곰 테드  (0) 2013.02.04
건축학개론  (0) 2013.01.31
내 아내의 모든 것  (0) 2012.12.31
다크 나이트 라이즈  (0) 2012.12.31
레미제라블  (0) 2012.12.27